m자 이마 탈모 구별 하는법


오늘은 m자 이마 탈모 구별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앞머리를 올려서 m자 모양이 나오면 m자 탈모구나 생각하기 쉽지만, 이것이 잦은 드라이로 인한 탈모인지, 아니면 정말로 호르몬적으로나 지루성 탈모인지 구분하셔야 합니다.

드라이로 생긴 탈모인 경우에는 가르마 방향을 바꿔주고 머리를 심어주는 것으로 해결이 가능하지만, 호르몬이나 지루성 탈모인 경우에는 치료하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그래서 탈모 전문 병원에 가서 약을 먹거나 전문의가 안내하는 데로 진행하는 것을 몇 년 정도 해야 되지요.

m자 탈모를 구분하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이것이 지루성인지 호르몬인지 아니면 정말로 드라이 열로 인한 탈모인지 확인을 하셔야, 빨리 일찌감치 포기하고 가발로 돌아선다든지, 아니면 치료의 희망이 보여서 머리를 심거나 탈모 샴푸를 사용하든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맨 처음 필자가 추천드리는 바는 탈모 관련 병원 다섯 군데 정도 돌아다니시기 바랍니다. 각각 전문의마다 바라보는 관점이 다르고 경험하에 안내하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각각의 본질적 원인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벼우언을 다섯 군데 정도 돌아다니신 다음에 가장 답변의 수가 많은 쪽으로 방향을 잡으시고 그 방향으로 관리를 진행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보입니다. 필자의 친구 또한 드라이로 인한 탈모로 인하여 한동안 머리숱이 많이 없었는데요.

탈모 샴푸사용하고 머리 심으니까 금방 개선이 되어 요즘에는 풍성한 머리카락을 자랑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하나의 팁을 알려드리자면 머리숱이 없다고 m자 라인이 생겼다고 해서 머리를 내리고 다니시면 안 됩니다.

머리 하시는 방법을 배우셔서 자연스럽게 올리는 것도 괜찮사오니 많이 연습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부분은 미용실 가시면 잘 설명해 주실 것입니다. 그러하오니 이러한 정보들을 직접 움직이면서 습득하시고 개선해 나가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