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증 치료 운동?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소용 하나도 없습니다. 이석증은 병원 가서 이석의 자리를 교정하여 치료하는 방법밖에는 없으며.
치료를 한다고 하더라도 관리 못하면 다시 재발될 가능성이 있기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운동 또한 진동을 일으키는 운동인 웨이트와 러닝 같은 것은 지양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이러한 운동을 피해야 되는데, 여기서 이석증을 치료하기 위해서 운동을 한다? 잘못된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이석증 다시 교정하는 자세 운동을 숙지하고 진행하시는 것보다는 그 시간에 병원 세 군데 정도 돌아다니시면서 전문의의 노하우를 배우시는 것이 더 도움이 됩니다.
처음에는 이석증 교정 운동으로 진행하시다가 안되시면 그때는 시술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치료기간과 회복기간 합쳐도 일주일도 안 걸립니다.
그러므로 현재 증상이 심하신 분들은 병원 가셔서 전문의 상담 후에 치료를 받으시길 권장드리며, 증상이 별로 안심하신 분들은 병원에서 안내한 운동법을 숙지하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평상시에 진동을 주는 운동을 지향하면서 이석증이 낫기를 바란다는 것은 먹을 거 다 먹으면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먹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봅니다.
그러하오니 올바른 방향으로 올바른 병원에서 올바른 전문의에게 안내받아 잘 치료받으시고 일상생활 건강히 유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