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뱃살 빼기 운동 한달 해보고 효과 후기

필자가 누워 뱃살 빼기 운동을 한 달 해보고 효과를 본 후기는 거의 없으며, 효과를 제대로 본 것은 그냥 걷기 운동으로 진행한 부분이 효과가 더 좋았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누워서 하는 뱃살 빼기 운동은 복근 키우기 운동과 마찬가지입니다. 근육을 키우는 것이지요 지방을 태우는 것이 아니라, 몸을 이쁘게 만들어주는 용도입니다. 뱃살 지방을 빼는 원리는 항시 자극을 통하여 그 부분에 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만들어 감량하는 원리입니다.

즉 근육을 키우려고 하는 운동은 누워서 뱃살 빼기 운동이 근육을 키우는 운동이며, 지방을 감량하는 운동은 걷기 운동이 가장 좋습니다. 이미 올바른 걷기 자세 자체가 복부에 자극을 주어 군살이 생기지 않도록 만들어주는 최적화된 자세임을 알고 있으셔야 합니다.

현대인들 기준에는 워낙 요즘에 자세가 안 좋고, 상체가 앞으로 기울어져있기에 배에 자극이 없어서 지방이 쌓이긴 하지만, 걷기 자세만 잘 교정하여 주시면 충분히 쉽게 단기간으로 뱃살을 감량할 수 있사오니 오늘의 내용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누워서 뱃살 빼는 운동보다 더 간단한 걸으면서 뱃살 빼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시선을 정면으로 바라보신 후에 보폭을 좁게 하고 천천히 걷기 시작합니다. 천천히 걷기 보시면 상체 무게중심 자체가 뒤로 젖혀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 텐데요. 그게 복부에 자동적으로 힘이 들어가는 자세이기도 하며,

라운드 숄더, 거북목, 굽은 등 증상을 펴주는 자세 교정 운동 효과도 보여주기 때문에 일상에서 이러한 운동만큼 좋은 운동이 없습니다. 누워서 뱃살 빼는 운동인 경우에는 하루에 고작 해봐야 20~30분 정도인데, 이 운동인 경우에는 출근할 때나 퇴근할 때나 항시적이라 실시간으로 지방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총합적인 운동효과로는 걷기 운동보다 좋은 게 없으며, 걷기만 잘 유지하여 주신다면 뱃살은 쉽게 제거할 수 있사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