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노화 증상 나이별 눈처짐 과정 총정리


오늘은 눈 노화 증상 그리고 나이별 눈처짐 과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 노화가 생기거나 눈처짐 증상이 생기는 원인은 그냥 단순히 유전적으로 노화가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하여 생기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일단 눈주변 부위 같은 경우나 각막 부분은 자외선을 차단하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피부 처럼 선크림을 바를수 있는 것도 아니기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이러한 대처 준비를 안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쌍커풀이 있거나 눈꼬리 부분이 처지신 분들은 나이가 들면서 점점 처지는 이유가 이러한 이유이기도 하지요. 자외선 자체가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리게 하는 부작용을 전달하기에 미리 예방을 해주셔야 합니다.

일단 예방하는 방법은 평상시에 무도수 블루레이트 혹은 자외선 차단 해주는 안경렌즈를 착용하여 주시는 것이 좋으시며, 가장 확실한 효과를 바라보고 싶으시다면 선글라스를 착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너무 멋부리는 것 같다. 아 조금 착용을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혹은 모자를 이용하여 햇빛을 차단하여 주시거나 양산을 이용하여 자외선을 차단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눈부분이 처지는 경우에는 눈매 리프팅 시술을 진행하시면 금방 개선이 되며, 이때 일반 리프팅 시술이 아니라 실 리프팅 시술을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눈 각막 부분의 노화 같은 경우에는 수술을 받아서 개선하는 방법도 있지만, 사실상 안과 전문의 기준으로 수술이 불필요하면 굳이 수술을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항상 자외선 차단 습관을 지향하여 주셔야 되겟지요.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서 가장 확실하게 치료 판단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은 병원에 방문하시어 각막 검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병원은 두군데 가셔야 합니다. 눈처짐 같은 경우에는 성형 혹은 피부과, 각막은 안과를 방문하시어 두 방향의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아보시고 케어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