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도어락이 안 열릴 때 여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맨 처음부터 힘으로 도어락을 열려고 하면 안 되며, 기계를 막 만지시면 안 됩니다. 우선은 해당 도어락의 업체에 전화를 하신 다음에 해당 증상을 말을 하여 줍니다.
그러면 교체를 해야 하는지, 아니면 대처법을 알려준다든지 답을 내려줄 텐데요. 거의 대부분은 교체로 진행하곤 합니다. 물론 직접 알아봐야 합니다. 교체하는 방법은,
보통은 해당 도어락의 업체가 오프라인에 많기에 전화를 해서 AS 요청을 하시면 되실 텐데요. 거의 평균 가격이 대략 30만 원 중반대로 형성되어 있어서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운 편입니다.
그러나 조금 가격을 저렴하게 교체하고 싶으시다면 온라인 업체나 조금 더 저렴한 업체를 알아보시어 진행하시게 된다면 평균 15만 원 정도의 도어락 교체를 진행할 수 있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거의 대부분 당일 출장이며, 한번 고장 난 도어락이 다시 작동이 잘된다 하여도, 나중에 아예 작동이 안 하는 경우와 그 외의 다른 변수가 생길 수도 있사오니 도어락은 한번 고장이 발견하면 즉각 교체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히 대문에 결로가 자주 끼는 집 같은 경우에는 도어락이 그리 오랫동안 유지되지 못하기 때문에, 첫 시공할 때는 타공 방식보다는 무타공 방식으로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사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도어락이 안 열릴 때 대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금전적인 부분만 잘 안 따진다면, 가장 빠른 것은 오프라인이며,
조금 가성비를 원한다 싶으시면 온라인이오니 자신의 니즈에 맞는 방향대로 결정하시어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