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티 제거 어플이라기보다는 잡티 제거 및 리프팅 시술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이라고 불리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어플에 대한 이름은 광고가 되므로 언급하지 않겠지만, 후기에 대해서는 알려드리고자 글을 남깁니다.
원래는 필자는 15년 전부터 피부과를 다니기 시작하였는데, 그때 당시에는 온라인으로 광고하는 피부과라든지 그런 게 아예 없었습니다.
광고를 해도 오프라인을 통하여 진행하는 부분이 많아서, 하나하나 전광판을 보면서 발품을 팔러 돌아다니면서 가장 저렴한 곳에서 피부과 시술을 받곤 하였는데요.
사실 필자의 라테 시절에는 피부과는 부자들만 가는 곳이었습니다. 시장 자체가 그리 경쟁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가격이 조금 비싼 부분이 있었습니다.
필자는 그리 잘 사는 편이 아니라서, 아르바이트해서 모은 돈으로 분기에 한번 정도 갔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 최근에 이제 필자도 나이를 먹었는지, 기미와 잡티들이 스멀스멀 올라오고 있더군요.
직업 특성상 야외에서 하는 일을 오래 한지라, 자외선의 영향인지 아니면 땀과 유분으로 인하여 그런 건지 이것저것 많이 생기기 시작하여 다시 피부과를 알아보고 있던 와중에 어플을 발견하였습니다.
어플에 들어가니 지역부터 선택하여 그 지역에 가장 저렴한 가격대의 병원들이 굉장히 많더군요. 후기와 언제 오픈되었는지까지 나타나서 경험과 경력 그리고 가성비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한 게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원래는 동네 근처 병원 정보가 없던 시절에는 다른 구까지 가서 막 돌아다니면서 상담받고 찾곤 하였는데, 요즘은 세상이 엄청 좋아졌는지, 앱 하나로 전부 알아볼 수 있더군요.
후기는 그렇게 믿는 편은 아니지만, 어차피 기미와 잡티 제거는 수술적인 부분이 아니라서 신경 안 쓰고 가격만을 보고 찾아갔었습니다.
해당 병원의 병판이 후기에 좌지우지되는 부분이라서 일단 병원 내의 서비스 및 친절함은 상타치였으며, 불만스러운 부분이 별로 없었습니다.
현재 피부과 치료 혹은 기미와 잡티를 치료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번기회에 어플을 알아보시어 찾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