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냉장고 냄새 제거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결론 붜 말씀드리자면 이번기회에 그냥 교체하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안에 있는 음식 다 제거를 한다고 하여도 기기 사이사이 부분에 끼인 세균 증식 그리고 냄새들이 배어 있어서 분해 청소를 하지 않는 이상은 쉽게 제거가 어렵습니다.
반찬 다 꺼내고 청소를 하신다고 하여도 냄새 빠지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한동안은 계속 냉장고 전원을 차단한 채로 일주일 많게는 한 달 정도는 문을 열어놓으셔야 합니다.
그래야 냄새가 그나마 다 빠지게 되는데요. 이 기간 안에 그냥 냉장고를 하나 장만하시는 것이 가장 간편하다고 보입니다.
요즘에는 렌털만 하면 렌털 기간에 계속 유지관리를 해주고 청소도 해주고 각종 다양한 서비를 해주곤 합니다. A/S도 일시불로 사면 1년 무상인데, 렌털로 하면 렌털 기간까지 무상이지요.
가격도 일시불로 그냥 구매하시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하며, 렌털 기간이 끝날 경우에는 본인이 그대로 사용해도 되고 아니면 다시 다른 렌털 용품으로 진행하셔도 되는 자유도도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필자는 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냉장고를 구매하였으며, 잘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하오니 위에 안내드렸던 방법으로 냉장고 청소를 하시거나,
그게 번거로우시다면 이번기회에 냉장고를 하나 장만하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이에 오늘의 포스팅 마치며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