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이 떨어지면 생기는 질병

면역력이 떨어지면 생기는 질병은 많습니다. 그게 당뇨가 될 수도 있고 요즘 우리가 흔히 말하는 각종 성인병들이 있지요.

그래서 우리는 면역력을 높이려고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식을 드시곤 하시는데요. 진짜 면역력 높이는 방법은 생각의 단순화로 스트레스를 줄이고.

규칙적인 운동으로 굳어진 근육을 풀어주며, 올바른 생활습관을 잘 지키는 것이야 말로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이라고 보입니다.

간혹 야근을 하고 피로가 누적되신 분들이 주무셔야 회복이 되고 규칙적인 수면패턴이 갖춰져야 면역력이 올라가는데, 그러지 않고 영양제만 드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런 경우에는 효과보다는 부작용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영양제 및 건강기능식품이 우리 몸에 좋다고는 하지만, 이것을 소화하려면 신장이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결국 적절한 휴식이 없다면 건강기능식품 및 영양제 또한 섭취한다는 것이 오히려 역효과라고 보이는 것이지요.

그래서 한약 먹으면 생기는 명현현상도 신장이 너무 피로해서 몸에서 신호를 주는 것입니다. 제발 좀 쉬어달라고 말이지요. 근데 그것을 약효라 생각하며 언젠간 괜찮아지겠지 하고 지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충분한 휴식이 본질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는 부분이고, 그다음이 건강기능 식품 그리고 우리가 자주 섭취하는 한약이나 자연식이 된다는 것을 인지하시면 건강 오랫동안 유지관리 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