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토닌 5mg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필자는 별 효과를 바라보지 못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밤에 영양제를 섭취하였더니 잠은 오는데 위장은 계속 활동하는지라 배에서 꾸르륵 소리가 계속 나더군요.
처음에는 무시하여 섭취하고 일상을 보냈는데, 어느 날부터 잦은 피로감 혹은 무기력함 증상이 찾아왔습니다. 단순히 멜라토닌 때문이 아니라,
밤에 영양제를 섭취하다 보니 위장 입장에서는 계속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점점 피로가 누적되어 면역력이 줄어들었지요.
그래서 그다음부터는 점심식사 후에 섭취하였더니 피로감과 무기력함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사실 멜라토닌 섭취하려고 일상생활습관도 개선을 했습니다만,
나중에는 그냥 섭취를 안 하고 내버려 둬 방치되고 있습니다. 사실 잠이 잘 안 와서 수면에 도움이 되는 거라고 구매를 하였지만, 막상 영양제 구매를 빌미로 생활습관을 규칙적으로 하다 보니까 별 필요가 없더군요.
그래서 노화예방 혹은 면역력 향상이라는 것은 수면의 질을 높이면 자연적으로 따라오는 것이라 생각하고, 지금은 그냥 안 먹고 아침식사 후에 간단한 영양제를 섭취하고 건강을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하오니 이 후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