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전도 이어폰 후기 부작용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귓구멍을 틀어막는 이어폰을 착용하게 되면 외이도염부터 시작하여 일시적 난청 증상까지 생기곤 합니다.
볼륨의 소리 또한 점점 높여지게 되고 말이지요. 그래서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골전도 이어폰을 착용하곤 하는데요. 오늘 이 부분에 대한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골전도 이어폰은 난청 및 외이도염은 예방하여 주지만, 그 주변의 근육이 경직될 수 있습니다. 압박되어 피로감을 쉽게 느끼게 되고 평소에 거북목이거나 라운드수 숄더이신 분들은 더더욱 피로를 많이 느끼게 되지요.
그러므로 평소에 조금 예민하신 분들은 골전도 이어폰과는 맞지 않습니다. 차라리 그냥 귀에 꽂는 무선이어폰을 구매하신 다음에 일주일에 한 번씩 세척만 잘해주시고 음악 소리도 적게 틀어놓으시면,
외이도염 및 난청에 걸릴 일은 거의 없사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귀 건강을 위해서라면 이번기회에 병원을 한번 갔다 오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그냥 상담받고 바로 질환이라면서 시술하려고 하는 곳 말고, 동네 근처나 오래된 병원 찾으셔서 단골형식으로 방문할 수 있는 병원 하나 만들어 놓으시기 바랍니다.
알 수 없는 증상이 생겼을 때 빠르게 대처도 가능하고, 그동안의 차트 이력도 전부 다 있으니 아무래도 치료하는데 더 쉽게 진행할 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