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어도 어깨 통증 이유

가만히 있어도 어깨 통증이 생기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냥 염증이 생겨서 아픈 것이고 염증이 생긴 경우에는 혼자서 무얼 하려고 하시면 안 되시고, 병원부터 가셔서 염증인지 아닌지 확인받으셔야 합니다.

어깨 염증인 경우에는 거기에 맞는 치료 처방을 받아서 관리하여 주시면 되시고, 염증이 없으시다면 바로 스트레칭 및 재활치료받으시면 됩니다.

필자가 한동안 어깨 통증으로 인해서 고생한 적이 있었는데요. 현재 치료를 받는다는 가정하에 손쉬운 스트레칭 방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근처 철봉 있는 곳으로 가셔서 철봉에 매달리기 연습을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하루에 총 20분 정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깨 통증이 나타나는 이유는 어깨 부분이 맨날 굽어진 자세로 인하여 안쪽으로 말리는 증상부터 생겨나게 됩니다.

이로 인하여 어깨 통증이 생기고 염증이 생기는데요. 팔을 위로 들었을 때 삐 소리가 나거나 통증이 생기는 부분은 교정이 됩니다.

치료는 염증을 줄이는 것이지, 잘못 어긋난 어깨 골격을 제대로 교정해 주는 효과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교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생활자재 마트가시면 미끄럼 방지 장갑 하나 파는데 그거 끼시고 훈련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만 잘 관리하시면 신경 쓰이고 스트레스받는 어깨 통증에 대해서 해방될 수 있사오니 잘 관리하셔서 건강 잘 갖춰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